호텔예약 | 항공티켓 | 포장박스주문 | 흑룡강조선족산동상회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신청도뉴스
청도 차세대 백두산 양로원 방문, 흥겨운 노래마당 펼쳐
기사 작성일 : 15-05-18 09:00 조회 : 40246  

청도 차세대 백두산 양로원 방문, 흥겨운 노래마당 펼쳐
 

 

△ 차세대 봉사단과 백두산 양로원 노인들 단체 촬영

 
 
어제(5월 17일 ) 오전, 월드옥타 청도지회 차세대위원회(위원장 장성혁) 봉사단 일행 25명이 백두산 양로원을 방문하여 흥겨운 노래마당을 펼쳐 노인들을 위로하였다.

장성혁 위원장의 인솔하에 오전 8시 30분에 백두산 양로원에 도착한 봉사단은 우선 양로원 청소부터 깨끗이 한 후 세수수건, 치약, 치솔, 비누 등 생필품들을 노인들에게 전달하였다.

장성혁 위원장이 노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올린 후 차세대 봉사자들은 활기넘치는 공연을 펼쳤다.
 
진행은 차세대 위원 강희선씨가 맡았고, 박성우, 이연휘, 김정일, 태군필 등 위원들이 평소에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내어 노인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드렸다.
 
그밖에 소학교 6학년생인 김설화 원장의 딸의 손풍금 연주도 한몫 했고 양로원 최고령 장수노인 부부의 노래 실력 또한 젊은이들 못지 않게 구성져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백두산 양로원 김설화 원장은 "차세대 젊은 친구들이 평일에는 근무하고 휴일에는 쉬지도 못하고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위로코자 청소에 이어 멋진 무대까지 펼쳐주어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젊은 차세대들의 노력과 분투로 이루어낸 보다 나은 환경에서 노인님들을 더 잘 모실 날을 기대해 본다"고 답사하였다.

봉사단은 노인들과의  단체 합창으로 이번 봉사를 원만히 끝마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차세대 위원들의 물심 양면으로 되는 풍성한 협찬을 받았다. 장성혁 차세대 위원장이 현금 1000원, 김선화, 손지민, 김현호 외 거의 70여명 가까이 되는 차세대 위원들이 인당 100원에서 500원 사이 협찬금을 지원했으며
 
지난 연변팀 축구경기에서 뛰어난 응원단 조직능력을 과시했던 바이슨이벤트용품회사(사장 방인국)에서 세수수건, 송염치약, 쌀비누, 금은치솔 등 자사에서 경영하는 물품을 지원했다.

봉사에 직접 참가하여 공연 진행과 노래 공연을 펼친 상술한 차세대 위원들 외 림영진, 방인국, 김영남, 백운찬, 이동도 등 도합 25명이 이번 봉사에 참가했다.

월드옥타 청도지회 차세대는 작년까지 모두 8기에 달하는 무역스쿨을 조직하였으며 작년에는 차세대위원회를 정식 설립함으로써 단기적인 무역스쿨에만 그치지 않고 청도 차세대들의 힘을 한데 묶어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작년 가을에 차세대 주주로 설립된 금래덕포장유한회사에 이어 올해는 차세대 4인 주주가 힘을 합쳐 설립한 '바이슨이벤트회사'가 각종 행사에 활약상을 보여 차세대들에 대한 세간의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그밖에 차세대 조직은 정기적으로 배드민턴, 인라인 스케이트, 등산 등 체육활동을 벌여 위원들간 친목을 다지고 있다. 현재 차세대 위챗 그룹은 회원수가 이미 120명을 훌쩍 넘었으며 제조업, 유통업, 서비스업 등 다양한 업종 종사자들 간 정보교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장성혁 차세대위원장은 청도지역사회에서 차세대의 활약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유익한 활동을 보다 많이 전개해 나갈것이라고 전했다.
 

△ 흥겨운 노래 한마당

 

△ 할머니에게 말동무 해드리고 있는 봉사단

 

△ 봉사를 끝마치고, 왼쪽 1 장성혁 위원장, 중간 김설화 원장.

 

 

 

△ 바이슨이벤트회사에서 준비한 협찬 물품들

 
 
사진/ 차세대 봉사단 제공
글/ 이만리 기자
 
[주간경제&신청도뉴스]
 
 
       
목록으로   맨위로
01. 천진조선족상회 & 청도조선족기업협회 첫 교류모임 가져
02. 붕어빵의 혁신! 아이스크림 붕어빵, 아붕!!
03. 청도 하늘에 울려퍼진 1200명의 함성! (1)
04. 제1회 청도조선족기업협회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열려
05. 한국정부 지원 무료교육 '청도 2015 해외 한식당 종사자 교육' 7월 30일부…
06. 갈수록 뜨거운 응원 열기! 이번엔 심천에서...
07. 청도조선족기업협회ㆍ청도조선족향우연합회 연합 송년회, 이봉산 제9대 회장 취임식 …
08. 나눔과 보람복지회 仰口해수욕장 환경청결작업에 나서
09. [포토뉴스] 청도조선족기업협회 사무실 성문아울렛 건물로 이전, 오늘 오전 고사 지내
10. [속보] 청도조선족기업협회 제9기 2차회의 및 세미나 개최
 
뉴스 카데고리
신청도뉴스
연합뉴스
포토뉴스
인터뷰ㆍ탐방ㆍ칼럼
영화ㆍ공연
허강일 시선 许强一视线
추천도서
주요 뉴스
공지사항

 가장 많이 본 글
17 
14 
10 
16 
-6 
-6 
-6 
13 



회사소개 | 기사제보 및 신청 | 광고신청 | 연락처


신청도뉴스
광고부:133-3508-0505/ 취재부:1380-896-9464
대표메일: 1821039545@qq.com 관리자 메일: topcmyk@naver.com
Copyrightⓒ2014-2017 신청도뉴스, All Rights Reserved